[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블랙핑크(BLACKPINK)의 지수가 독보적인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사했다.

지수는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폭신폭신한 나의 작은 동반자이자 모험가이기도 한 내가 가장 좋아하는 포켓몬: 이브이. 당신은 무섯을 제일 좋아하나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수는 포켓몬 30주년을 기념하는 ‘What’s Your Favorite’ 캠페인 현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자신의 ‘최애’라고 밝힌 포켓몬 ‘이브이’ 모자를 쓰고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포켓볼을 들어 보이며 금방이라도 모험을 떠날 것 같은 트레이너의 모습으로 변신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지수의 투명한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는 귀여운 캐릭터 굿즈들 사이에서도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한편, 지수는 오는 3월 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새 시리즈 ‘월간남친’을 통해 배우로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월간남친’은 현실에 지친 웹툰 PD 미래(지수 분)가 가상 연애 시뮬레이션을 통해 로망을 실현해가는 로맨틱 코미디다.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오는 27일 오후 2시 미니 3집 ‘데드라인(DEADLINE)’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 이후 약 3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이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