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사소개 > 포토라이브러리
포토라이브러리

스포츠서울은 본지, 선데이서울, 주간스포츠, 방송종합매거진 TV가이드, 여성지 퀸, 패션지 파르베 등을 발행 제작하면서 관리하고 있는 사진자료가 약 900만장에 이릅니다.

특히 1968년 선데이서울 창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100만장이 넘는 현장감 넘치는 스포츠 사진과 70만장이 넘는 연예스타 및 연예관련 사진들의 디지털이미지들은 양적으로 국내 최대를 자랑하며 스포츠서울만이 유일무이하게 소장하고 있는 전문화된 사진들입니다.

현장의 생생함이 살아있는 스포츠서울 포토라이브러리

1968년 창간된 선데이서울을 비롯하여 1975년 창간된 주간 스포츠 취재기자들이 직접 촬영한 희귀한 연예, 스포츠 사진을 비롯하여 1985년 스포츠서울 창간 이후 취재된 최신사진까지 약900만장을 소장하고 있는 초대형 전문분야 포토라이브러리입니다. 중년 연기자들의 데뷔시절 사진, 성인 연기자들의 아역시절 사진, 86아시안게임, 88올림픽, 2002월드컵 등 다시 보고 싶은 장면들을 스포츠서울 포토라이브러리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연예 스포츠 사진모음

사진 보유 현황

생생한 뉴스 사진과 인물, 풍경 사진등 총 900만장. 사진 원화는 디지털사진 250만장, 필름 680만장, 인화지 15만장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사진은 매일 취재기자가 촬영한 사진을 700여장씩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신문에 게재된 사진뿐만 아니라 신문에 실리지 않는 다양한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

구매절차
희망하는 사진이나 PDF가 있을 경우 있을 경우 스포츠서울 DB팀으로 전화를 주시거나 이메일을 보내신 뒤 확인 전화를 바랍니다.
스포츠서울 포토라이브러리의 전문검색사와 상담 후 필요하신 사진을 찾아 드립니다.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고 구입이 결정되면 대여금액 송금확인 후 원화를 이메일로 전달해 드립니다.
이용시간
-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합니다.
- 점심시간(12시~ 오후1시)에 이용하실 경우는 사전에 연락주세요.
- 주말(토,일)과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전화02-2001-0222 (편집국 사진DB부)
이메일sscontents@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