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조에센스·자음생크림 ‘컬트 뷰티’ 판매

[스포츠서울 | 조선우 기자] 글로벌 브랜드 설화수가 영국 온라인 뷰티 플랫폼 ‘컬트 뷰티’에 공식 입점하며, 전략적 거점인 영국을 발판으로 유럽 시장 공략과 글로벌 성장 기반 강화에 나선다.

영국은 뷰티 문화와 브랜드 가치 이해도가 높은 럭셔리 소비자가 많은 시장으로, 설화수는 컬트 뷰티와 파트너십을 맺어 현지 소통을 강화하고 유럽 시장 확장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컬트 뷰티는 브랜드 스토리, 제품력, 지속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가치 있는 제품만을 선별하는 온라인 뷰티 플랫폼이다.

컬트 뷰티 관계자는 “영국 고객들에게 한국 럭셔리 스킨케어의 힘과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설화수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홀리스틱 뷰티(Holistic Beauty)’의 진정한 가치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설화수는 한국 No.1 제품으로 자리 잡은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을 앞세워 영국 소비자와의 만남을 시작한다. 윤조에센스는 설화수의 독자 성분을 담아, 노화가 본격화되기 전 단계에서 피부의 근본을 관리하는 예방 중심의 케어를 제안한다. 자음생크림은 국내 10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한 고기능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고 탄탄한 고밀도 피부를 완성한다.

설화수 관계자는 “영국은 유럽 시장 확장을 위한 전략적 출발점”이라며, “설화수의 영국 론칭은 유럽 및 중동 시장으로 이어지는 글로벌 성장 전략의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blessoo@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