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_781171
위너 김진우가 지난 2018년 1월 첫방영되는 리얼리티 예능 ‘착하게 살자’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무대에 오르고 있다. 스포츠서울DB

[스포츠서울 안은재 인턴기자]그룹 위너 멤버 김진우가 군 입대 소식을 알렸다.

김진우는 2일 충청남도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했다. 4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지정된 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할 예정이다.

김진우는 특별한 공식 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이었으나 이날 김진우의 입대 소식에 수많은 취재진과 팬들이 몰렸다. 마스크를 쓰고 짧게 머리를 자른 그는 “이렇게 조심스러운 시기에 발걸음을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무사히 훈련 잘 받고 돌아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팬들에 대한 감사도 잊지 않았다. 김진우는 “늘 옆에서 응원해주시는 팬클럽 이너서클 여러분, YG패밀리 너무 감사드린다. 저희 동생들 승훈이랑 민호, 승윤이 잘 부탁드린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2020-04-02 16;54;13
위너 멤버 김진우가 배웅을 받고 있다. 출처|송민호 팬 페이지 SNS

이날 위너 멤버 송민호는 자신의 SNS에 김진우의 입소를 배웅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우리 진우형 다치지 말고”라는 글과 함께 차에서 내리는 김진우를 마지막까지 배웅했다.

한편 오는 9일 위너는 세 번째 정규앨범 ‘리멤버’(Remember)를 발매한다.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전 ‘리멤버’의 두 번째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eunjae@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