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스포츠서울] 배우 박서준이 자신이 출연하는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OST를 직접 불러 화제인 가운데 SNS 속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박서준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니가 사랑하는 나는 쏘리 암어 배드보이. 누구냐 나와라 좋은 말로 할때 미역 붙인 사람" 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엔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극 중 한 장면으로 보이는 박서준의 모습에 긴 머리가 합성된 사진이 담겨져 있었다.


특히 사진 속 박서준의 아름다운 긴 머리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누군가가 합성을 한 것으로 보이는 박서준의 헤어스타일은 지난 2012년 그룹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이 미니앨범 5집 'ALIVE' 타이틀곡 'BAD BOY'를 통해 선보인 헤어 콘셉트와 동일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지드래곤의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은 '미역 머리' 라고 불리며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박서준이 SNS를 통해 남긴 글도 'BAD BOY' 노래 속 가사를 옮겨 적은 것으로 '모스트' 스러운 유머 감각을 선보인 박서준은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박서준이 지성준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오는 11일 수요일 오후 10시에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사진=박서준 인스타그램,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