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교사 대상 최대 64% 할인…이벤트 기간 추가 혜택 제공

갤럭시 제품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콘텐츠 운영

‘갤럭시 AI 아카데미’ 연계 혜택 마련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삼성전자의 공식 교육 할인몰 ‘갤럭시 캠퍼스’가 누적 회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2021년 1월 시작한 ‘갤럭시 캠퍼스’는 학생·교사를 대상으로 갤럭시 제품과 맞춤형 혜택을 포함한 ▲제품 할인 ▲제품 사용팁 ▲전용 커뮤니티 서비스 ▲회원 이벤트 등을 제공, 5년 만에 교육 특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처음에는 2021년 대학(원)생과 대학 교(직)원들만 헤택을 받을 수 있었다. 이어 가입 대상을 2022년 고등학생, 2025년 초·중·고등학교 교사로 순차 확대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가입 회원 중 대학생 비중이 약 80%로 가장 많다. 고등학생이 뒤를 이으며 1020 세대 비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갤럭시 캠퍼스’는 교육에 모바일 기기를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스마트폰·PC·태블릿·웨어러블·액세서리 등 총 18개 카테고리의 갤럭시 제품을 최대 64% 할인가로 제공한다.

인기 제품군은 ▲스마트폰 ▲워치·버즈 등 웨어러블 ▲태블릿 ▲PC 순으로 조사됐다. 특히 ‘갤럭시 S25 시리즈’와 ‘갤럭시 Z 폴드7·Z 플립7’ 수량은 전작 대비 증가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캠퍼스’ 회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100만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럭시 캠퍼스’에서 기억에 남았던 순간 등을 댓글로 남긴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갤럭시 AI 아카데미’ 프로모션과 연계해 행사 제품을 구매한 이벤트 응모한 고객을 추첨해 ‘갤캠스 장학금 100만원’ 또는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쿠폰’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스마트폰 ▲웨어러블 ▲태블릿 ▲PC 등 ‘갤럭시 AI 아카데미’ 인기 모델을 교육 할인 특가로 선보이며 추가 결제 할인, 사은품 등 단독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정호진 한국총괄(부사장)은 “앞으로도 학생들과 교사들이 스마트한 학습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유용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