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가수 황영웅이 팬미팅 ‘2025 파라다이스 서머 프로젝트 ’웅이의♥세포들‘을 성황리에 마친 가운데 오는 10월 전국 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간다.
황영웅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에는 지난 28일 ‘황영웅 콘서트 소개와 일정을 안내 드립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소속사 골든보이스에 따르면 황영웅은 오는 10월 18일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을 시작으로 전국투어에 나선다. 자세한 일정은 9월 8일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황영웅은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25 황영웅 PARADISE SUMMER PROJECT: 웅이의♥세포들’ 팬미팅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황영웅은 팬미팅을 마친 후 공식 팬카페를 통해 “10월 18일, 19일 이틀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이번에는 또 다른 느낌으로 진행되는 무대로 황영웅의 세 번째 전국투어 그 시작을 알립니다”라고 전국투어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황영웅의 첫 정규 앨범 ‘당신 편’은 누적 판매량 63만 장, 매출 89억 원을 기록하며 트로트 장르에서 이례적인 성과를 달성한 바 있다. 지난 5월 발표한 신곡 ‘뜨개옷’은 유튜브와 멜론 등 주요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yoonssu@sportsseoul.com
기사추천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