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기자] LG생활건강은 지난해 글린트·코드글로컬러·VDL·프레시안 등 색조 브랜드의 일부 품목이 뷰티 플랫폼·매거진에서 상을 받은 것을 기념해 색조 제품 할인 행사인 ‘메이크업 브랜드 어워드 페스티발’을 한다고 7일 밝혔다.

수상 제품 특별 행사는 물론 일부 품목을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4개 색조 브랜드의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글린트는 수상 제품인 ‘톤업 크림’ 50% 할인과 ‘하이라이터·블러쉬 세트’ 30% 할인 및 파우치&브러쉬 증정 행사를 준비했고 코드글로컬러는 ‘픽스온 프라이머’를 26% 할인 판매한다.

VDL은 ‘파운데이션’, ‘쿠션’, ‘프라이머 포 아이즈’ 단품을 19% 할인하며 쿠션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동일호수 리필을, 프라이머 포 아이즈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프레시안은 ‘파운데이션’ 단품을 40%, ‘쿠션·파운데이션 세트’를 22% 각각 할인하고 쿠션·파운데이션 세트나 쿠션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리필 1개를 준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작년 한 해 온라인 채널 집중을 통해 색조 브랜드의 매출이 증가하고 주요 뷰티 어워드를 수상하는 성과를 거둬 이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향후에도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리성이 높은 온라인 채널에 집중하고, 이번 고객 감사 행사와 같은 차별적 고객가치 제공 방안을 꾸준히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