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 NH농협은행이 제9기 ‘NH-고객패널’을 공개 모집한다.
NH-고객패널은 농협은행의 상품·서비스·제도개선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또 금융 신상품 아이디어 제안 및 인터뷰·토론회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다. 선정된 고객 패널에게는 활동비 지원은 물론 농협은행 이용 시 우수고객 혜택 등이 제공된다.
모집인원은 12명 내외로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1월 14~27일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인태 마케팅 부문 부행장은 “고객패널이 전달하는 고객의 목소리를 금융서비스에 즉각 반영해 고객이 주도하는 경영 참여의 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
IBK기업은행은 중소기업 근로자들에게 자산관리 교육과 상담을 제공하는 ‘찾아가는 자산관리 클래스’를 진행한다.
교육은 ‘경제 환경과 재테크 전략’, ‘주택청약을 활용한 내 집 마련 방안’, ‘직장인을 위한 연말정산 꿀팁’ 등 금융, 부동산, 세무 등의 주제로 진행된다. 또한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맞춤형 개별상담도 실시한다.
서비스 대상은 기업은행과 거래하는 중소기업이며, 교육 수강인원이 10명 이상인 기업이다. 거래 지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중소기업 근로자들의 재산형성에 도움을 주고, 중소기업 입장에서는 직원들의 사내교육 프로그램으로 활용할 수 있어 근로자와 기업 모두에게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
하나캐피탈은 한국GM과 함께 1월 한 달간 ‘쉐보레 럭키골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양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쉐보레 신차 구매시 최대 300만원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저금리 콤보·무이자할부 금융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한다.
1월 한 달간 하나캐피탈을 통해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는 경우 ▲더 뉴 스파크(LS 베이직 M/T, 72개월 할부 기준) 월 10만원 대 ▲말리부(E-Turbo 퍼펙트블랙 Premier 프라임 세이프티, 72개월 할부 기준)/더 뉴 트랙스(1.6 디젤 Premier, 72개월 할부 기준)를 월 20만원 대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하나캐피탈은 쉐보레 차량 구매객에게 저금리 금융상품뿐만 아니라 각종 서류를 온라인에서 클릭 한 번으로 제출하는 간편 시스템을 도입해 제공하고 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