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한화 화보집 “최고의 퀄리티”

팬심 저격 제대로

‘필수 소장템’ 부상

[스포츠서울 | 김동영 기자] 스포츠 전문 미디어 스포츠서울과 도서출판 밀알이 공동 제작한 ‘2025 프로야구 화보집 시리즈(LG 트윈스/한화 이글스 편)’이 야구 팬들 사이에서 ‘필수 소장템’으로 떠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025 무적 LG V4 달성 기념 화보집-왕조의 황금기를 열다’는 2025년 KBO리그를 뜨겁게 달궜던 LG 트윈스의 한국시리즈 우승 감동을, ‘위대한 응원! 새로운 비상! 한화 이글스’는 끈끈한 팬덤을 자랑하는 한화 이글스의 투혼을 각각 담아냈다.

사전 예매율 1000% 달성을 시작으로 출간 직후 각종 온라인 서점과 팬 커뮤니티에는 실제 구매 독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판매 순위 역시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가장 큰 인기 요인은 최고급 비주얼 퀄리티로 꼽혔다. 스포츠 전문지의 베테랑 노하우가 집약된 사진들은 물론 비공개 비하인드 컷까지 방대한 자료를 최상의 화질로 풀어낸 동시에 단순한 경기 기록을 넘어, 선수들의 표정과 더그아웃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섬세하게 포착해낸 도서출판 밀알의 편집 감각도 호평의 주요인이다.

실제 화보집을 구매한 팬들은 온라인 리뷰를 통해 “경기장의 감동이 다시 살아난다.”, “지금까지 산 야구 관련 서적 중 단연 최고의 퀄리티”라며 높은 만족도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LG 트윈스 화보집은 2025년 통합 우승의 서사를 드라마틱하게 구성하여 팬들에게 ‘승자의 자부심’을 선물했다는 평이다.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는 환희의 순간이 담긴 대형 화보는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한화 이글스 화보집 역시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승패를 떠나 매 순간 전력을 다한 선수들의 투지와, 그들을 응원하는 팬들의 열정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한화 팬이라면 가슴이 뜨거워질 수밖에 없는 책”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독보적인 퀄리티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2025 무적 LG V4 달성 기념 화보집’과 ‘위대한 응원! 새로운 비상! 한화 이글스’는 예스24, 교보문고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raining9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