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신재유 기자] 골윈스포츠가 ‘2025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에서 IT(스포츠 승부예측 게임)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제품 품질과 서비스 수준을 강화해 소비자에게 신뢰와 만족을 넘어 감동을 선사하는 기업을 선정하기 위해 제정된 상으로, 소비자 중심 경영은 물론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을 발굴하고자 한다.
골윈스포츠는 2023년 ㈜플라운드를 통해 정식 오픈했으며, 게임물관리위원회의 철저한 심의를 통과한 합법 온라인 스포츠 승부예측 플랫폼이다.
스포츠 데이터 분야 글로벌 No.1 Sportradar AG와의 협력을 통해 전 세계 스포츠 이벤트의 고품질 데이터와 분석 기술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이용자에게 이를 무료로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구축했다.
또한, 365일 24시간 멈추지 않는 안정적인 게임 환경 속에서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건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이용자 편의 향상을 위해 앱 서비스도 함께 지원하고 있다.
골윈스포츠 관계자는 “‘2025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선정은 2023년 서비스 오픈 이후 안전과 건전함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국내 이용자들이 안전하고, 건전한 온라인 스포츠 베팅 게임을 365일 24시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제공할 것이며, 오픈 3년 만의 쾌거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