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배우 송승헌이 이동욱의 훈훈한 커피차 선물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송승헌은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동욱 땡큐땡큐! #착한사나이 대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드라마 촬영 현장에 이동욱이 보낸 커피차 앞에 선 송승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송승헌은 흰 티셔츠와 청바지 차림으로 커피차 앞에서 환하게 미소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커피차에는 “옆집에서 보냅니다. 촬영 힘내세요”, “금쪽같은 내 스타, 모든 분들 건강하고 안전하게 촬영 마치시길 기원합니다” 등 응원 문구가 적힌 현수막과 배너가 붙어 있어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테이블과 세심하게 준비된 응원 메시지까지 더해져 동료 배우 간의 돈독한 우정이 돋보인다.

이동욱은 현재 JTBC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에서 3대 건달 집안의 장손이자 의외의 순정을 품은 ‘박석철’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한편, 송승헌은 ENA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의미 있는 커피차 선물과 서로를 응원하는 배우들의 따뜻한 교류가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