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가수 제시(Jessi)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제시는 지난 25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Newsflash(뉴스플래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첫 공개했다.

‘Newsflash’는 제시가 약 1년간의 공백을 지나 다시 무대에 오르는 컴백 과정을 ‘뉴스 속보’라는 키워드로 풀어낸 힙합 트랙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제시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등장한다. 그녀의 모든 움직임은 미디어의 시선 속에 포착되며 이슈화되고, “Don’t believe all the hype”이라며 ‘부풀려진 말에 휘둘리지 말라’고 전한다.

이번 신곡과 함께 제시는 독립 레이블 UNNI COMPANY(언니 컴퍼니)를 설립하고 독자적인 음악 활동에 나선다. 제시의 새 디지털 싱글 ‘Newsflash’는 오는 27일 오후 1시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제시는 지난해 10월 폭행 방관 사건으로 논란을 빚었다. 미성년자인 제시의 팬이 사진 요청을 하자 일행 중 한 명이 주먹을 휘둘렀다. 제시는 폭행을 잠시 말린 후 자리를 떠났고, 이후 경찰 조사를 받았다. 경찰은 관련 혐의가 없다고 판단해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 park5544@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