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호텔명가 파라다이스시티가 개관 8주년 기념 프로모션 ‘파라 페스타(PARA FESTA)’의 일환으로 개관기념일 당일인 오는 20일 체크인 고객 대상자에게 와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공되는 와인은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비노파라다이스의 ‘체크 인 투 판타지 블랑 드 누아 보발’로, 이름처럼 고객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아 선정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한 관계자는 “와인 전문 회사 ‘비노파라다이스’ 운영을 통해 축적한 파라다이스만의 와인 큐레이션 역량을 바탕으로, 8주년을 기념해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8주년 기념 선물로 제공되는 와인은 객실당 1병씩 비치된다. 호텔 소믈리에가 엄선한 비노파라다이스의 ‘체크 인 투 판타지 블랑 드 누아 보발(Check in to Fantasy Blanc De Noir Bobal)’로, 이름처럼 고객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아 선정했다. 산뜻한 과일 향과 적당한 바디감, 부드러운 목넘김이 조화를 이뤄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시기 좋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2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8주년 기념 사연 공모 이벤트도 시작한다. 당첨 고객들에게는 호텔 풀빌라 객실 숙박권과 ‘아트파라디소’ 로얄 스위트 객실 숙박권, 식사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