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배우 차승원이 블랙핑크 지수의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했다.

차승원은 14일 오후 공개된 블랙핑크 지수의 새로운 솔로 앨범 ‘AMORTAGE(아모르타주)’의 수록곡 ‘earthquake(얼스퀘이크)’에 등장해 강렬한 연기를 남겼다.

차승원은 뮤직비디오의 도입부에서 지수의 휴대전화를 빼앗아 증거물 봉투에 집어넣은 뒤 날카로운 눈빛과 함께 “문자에 답하시기 전에 몇 가지 보안 질문을 해야겠습니다”라며 대사를 시작했다. 차승원의 역할은 가상의 기관 ‘DHS’의 요원.

이어 차승원의 입에서 “그 남자에 대한 당신의 진짜 마음은 뭡니까?”라는 대사와 함께 지수의 마음이 지진처럼 요동치고 무너진 벽 뒤로 그 마음은 레이스를 펼치는 장면으로 이어진다. 차승원은 지수의 마음을 더 크게 흔들어버리는 등장과 대사로 뮤직비디오의 초반부 몰입도를 크게 높인 셈이다.

한편, 지수의 이번 솔로 앨범 ‘AMORTAGE(아모르타주)’에는 지수가 직접 작업에 참여한 ‘Earthquake’(얼스퀘이크), ‘Your Love’(유어 러브), ‘TEARS’(티어스), ‘Hugs & Kisses’(허그 앤 키세스)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트랙은 다양한 형태의 사랑을 담아낸 곡들로, 지수는 이를 통해 한층 깊어진 음악적 색깔을 보여준다.

또한, 차승원은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돼지우리’ 촬영을 마치고 공개를 기디리고 있다.

upandup@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