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장, 단기 운전을 맡길 사람을 찾거나 갑작스럽게 외국손님 접대를 위한 전용 기사가 필요하면? 이럴 때는 운전대행 전문 업체에 의뢰하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전문가들은 조언하지만 정작 어떤 업체에 믿고 맡겨도 될지 고민되는 경우가 많다.
전국 교통의 중추라 할 수 있는 대전에 상황실을 두고 직영 13개 지점을 통한 발 빠른 네트워크를 보유 중인 하이카콤운전대행주식회사(이하 하이카콤)가 이번에 스포츠서울의 ‘2020 소비자 만족 대상’에 선정됐다.
VIP 전용 법인 대리운전을 기본으로 일반 대리운전, 장시간 운전 요원이 필요한 내 외국인 공항 접대, 임원 수행 등에 필요한 일일기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뿐 아니라 자동차 업체 서비스센터 로드 탁송, 장기간 탁송 등의 차량탁송 업무도 맡고 있다.
무엇보다 매월 서비스 수행 교육을 이수 후 회사 유니폼 착용 후 동일 서비스 전속 기사로 전국 단일 회사가 배치되는 것은 하이카콤이 유일하다. 이러한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영업 및 홍보사원이 없는 이용해보신 고객님의 입소문으로 성장 중이며, 자사만의 프로그램으로 실시간 차량의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높은 점수를 받는 이유다.
하이카콤 임명식 대표는 “지난 수년간의 노력과 시행착오를 통해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운전대행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으며, 이번 대상 수상으로 인정받은 거 같아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임 대표는 “전국 대도시 중심 지점을 소도시까지 확대하는 동시에 상시 교육. 시스템 구축 및 편리한 새 어플리케이션 개발 등으로 최상의 만족도 구현 하겠다”고 덧붙였다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