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스타벅스 매장이 공연, 강연, 미술작품 등 다양한 문화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변신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 19일 과천 DT점을 오픈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및 진산갤러리와 협업해 청년예술인재들의 작품을 공유하는 ‘별빛미술관’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별빛미술관’을 통해 경기지역 신진작가의 작품 및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후원하는 예술인재 작품을 전시하고, 과천시민을 대상으로 작가와 소통하는 강연의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 아동들을 대상으로 한 예술클래스를 함께 운영하며 문화를 매개로 한 지역사회 소통과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이어간다. 이석구 스타벅스 대표이사는 “커피를 즐기며 동시에 새롭고 다양한 문화를 접할 기회를 제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선사하고자 마련된 공간이다”면서 “우리의 매장이 지역 예술인재들의 활동 무대가 되고, 고객분들께는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이 되어 두 배로 의미가 깊다”라고 말했다.
|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은 ‘2019 S/S 패션쇼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하고 유아 및 어린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2019 S/S 패션쇼 모델 콘테스트’는 내년 2월 열리는 제로투세븐 S/S 패션쇼 무대에 설 모델을 선발하는 행사다. 이번 콘테스트는 1차 온라인 서류 심사, 2차 오프라인 심사를 거쳐 진행된다. 2차 오프라인 심사에서는 자기소개, 피팅, 포즈 카메라테스트 등 참가자의 재능을 평가한다. 이를 바탕으로 각 브랜드의 개성과 부합하고,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지닌 모델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제로투세븐은 최종 선발된 모델에게 패션쇼 참가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S/S 신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며, 자사 F/W 브랜드 화보 촬영에도 참여할 기회를 준다. 모집 기간은 내년 1월 17일까지이며, 제로투세븐닷컴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만 1세부터 8세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의 재능이나 특징과 함께 얼굴이 잘 보이는 사진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1차 합격자는 1월 21일에 개별 연락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재능과 끼가 많은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사진자료] 제로투세븐2019 SS 패션쇼 모델 콘테스트 이미지](https://file.sportsseoul.com/news/legacy/2018/12/20/news/201812200100084710006217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