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 '런닝맨' 멤버들이 포토제닉한 면모를 뽐냈다.
송지효는 13일 오후 자신의 웨이보에 "여러분 공연 잘 마쳤어요. 여러분들 진심으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쭉 우리 힘냅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런닝맨'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최근 대만 팬미팅에서 색다른 무대를 펼친 바 있다.
송지효, 지석진, 이광수는 치어리더 옷을 입고 트와이스의 '치어업' 콘셉트를 소화하고 있다. 다른 멤버들도 빅뱅으로 변신, 각자 카리스마를 뽐냈다.

한편, '런닝맨' 멤버들은 마카오,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홍콩에서 '런닝맨 2017' 라이브'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뉴미디어국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송지효 웨이보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