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팔방미인 이하늬가 의류, 건강음료, 언더웨어, 화장품 등 잇따른 광고계의 러브콜에 이어 웰빙 간식 청정원 츄앤(CHEW&)의 새로운 얼굴로 등장했다.
우아한 간식의 세계란 메인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컬러풀한 의상을 입고 나타난 이하늬와 파스텔 배경이 어우러지면서 독특한 비주얼을 만들어 냈다.
공개된 광고 속 이하늬는 도도한 모습부터 과자를 두고 사투를 벌이는 코믹한 표정 연기까지 펼쳐 반전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봉사활동을 함께 하면서 친분이 두터워진 개그우먼 이국주와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끌었다.
찰떡 호흡을 보이며 유쾌한 매력을 발산한 이하늬와 이국주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화기애애하게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대상(주)측은 “건강한 아름다움의 상징인 이하늬와 건강한 먹거리 청정원 츄앤(CHEW&)이 만난다면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평소 친분이 있는 두 사람의 호흡 또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영화, 드라마, 공연 등 다방면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그야말로 만능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인 이하늬는 <겟잇뷰티 2016>에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뽐내는 동시에 유용한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hongsfilm@sportsseoul.com
사진제공| 청정원 츄앤(CHEW&)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