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조선경 기자]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 대표 최주희)이 27일(토)과 28일(일) 양일간 ‘레드불 PC방 테이크오버’ 라이브 콘텐츠를 서비스한다.

‘레드불 PC방 테이크오버’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구가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와 ‘발로란트’ 팬들을 위해 마련된 역대급 규모의 오프라인 행사다.

치열한 PC방 예선을 통과한 일반인 참가자들이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소속된 세계 최강 e스포츠 구단 T1 선수들과 한 팀을 이뤄 직접 승부를 겨루는 특별한 ‘드림 매치’가 예고되어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빙은 전국의 게임 팬들을 위해 27일, 리그 오브 레전드 경기를 함께 볼 수 있는 ‘레드불 PC방 테이크오버 같이볼래?’ 라이브와 28일, ‘발로란트’ 경기 생중계를 마련, 단순한 경기 관람을 넘어선 하나의 거대한 ’엔터테인먼트 쇼‘를 선보인다.

27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하는 ‘레드불 PC방 테이크오버 같이볼래?’는 e스포츠 중계의 살아있는 전설 전용준 캐스터와 MZ 세대 대표 크리에이터 미미미누가 함께한다. 게다가 세계 최고의 e스포츠 스타인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포함해 실제 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쉬는 시간마다 깜짝 해설자로 등장할 예정이다.

28일 오후 3시부터 생중계되는 ‘발로란트’ 경기는 실시간 티빙톡으로 전국의 e스포츠 팬들과 함께 교감할 수 있어 관람의 재미를 배가한다.

티빙 관계자는 “T1 선수들과 팬들이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을 티빙만의 차별화된 라이브 기술로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게임,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에서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호흡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직 티빙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용준, 미미미누, 그리고 페이커의 ‘레드불 PC방 테이크오버’ 리그 오브 레전드 ‘같이볼래?’와 발로란트 생중계는 티빙 가입자라면 누구나 별도 유료 이용권 구매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eterna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