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모바일, F1 페라리팀과 맞손
F1 최다 우승 ‘명문’ 페라리 테마 추가 예정
2026년 출시 예정

[스포츠서울 | 강윤식 기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포뮬러1(F1) 레이싱팀 스쿠데리아 페라리 HP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세계적인 모터스포츠 팀 스쿠데리아 페라리 HP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번 협업을으로 2026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내에서 F1 컨스트럭터 챔피언십, 드라이버 챔피언십 최다 우승에 빛나는 페라리의 기술력과 퍼포먼스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페라리의 첫 협업이다. 페라리 및 스쿠데리아 페라리 HP를 테마로 한 독점 콘텐츠를 게임 내에 추가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페라리의 혁신적인 엔지니어링과 기술적 완성도를 반영한 다양한 인게임 요소를 통해, 두 브랜드가 추구하는 장인 정신과 한계를 넘어서려는 도전 정신을 색다른 방식으로 경험하게 된다.
텐센트게임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퍼블리싱 총괄 빈센트 왕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스쿠데리아 페라리 HP와 처음 협업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페라리를 상징하는 정밀함과 고성능의 정신을 2026년 게임 속에서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페라리의 로렌조 조르제티 레이싱 매출 총괄 책임자(CRRO)는 “퍼포먼스와 혁신, 멈추지 않는 도전 정신을 공유하는 두 브랜드가 협업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페라리의 엔지니어링 기술력을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체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스쿠데리아 페라리 HP의 협업 콘텐츠 및 2026년 출시 일정에 대한 상세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skywalker@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