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박재민기자]

- 실 구매 데이터 및 전문 심사 결합한 글로벌 뷰티 어워드서 의미 있는 성과

- 특별상 수상 통해 Z세대 및 글로벌 소비자 대상 제품 경쟁력과 트렌드 리딩 브랜드 입증

비건 오브제 코스메틱 브랜드 무지개맨션이 일본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인 ‘큐텐재팬 메가 뷰티 어워즈’(Qoo10.jp MEGA BEAUTY AWARDS 2025, 이하 큐텐재팬 MBA)에서 특별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성과 트렌드 리딩 브랜드로서의 존재감을 확인했다.

큐텐재팬 MBA는 실제 구매 데이터, 사용자 투표, 외부 전문가 심사를 종합해 “구매되고, 이야기되며, 사랑받은 뷰티 아이템”을 선정하는 글로벌 어워즈이다. 총 10개 종합상, 93개 카테고리상, 34개 특별상 등 뷰티 업계 최대 규모로 운영되며, Z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영향력을 가진 시상식으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 어워즈 주제는 “Glow Up!”으로 Z세대가 추구하는 내면과 외면의 동시 성장을 상징한다.

무지개맨션은 블러셔 제품인 ‘오브제 블러쉬(Objet Blush)’로 특별상 부분 2위 기록하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오브제 블러쉬’는 작품을 연상시키는 오브제형 디자인과 자연스러운 수채화 발색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수상을 통해 글로벌 팬층의 지지와 기대감까지 확보하게 됐다.

큐텐재팬 MBA 수상 브랜드들에게는 큐텐재팬 공식 SHOP 내 자동 라벨 부착, 플랫폼 전면 배너 노출, SNS·미디어 홍보, 수상 특별 BOX 프로모션 참여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는 글로벌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 확장 및 판매 성장 가속화에 큰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무지개맨션은 국내 뷰티 트렌드 큐레이션 채널 ‘헤메코랩’이 진행한 ‘2025 연말결산 헴코랩 어워즈’에서도 성과를 인정받았다. ‘오브제 리퀴드 틴트 33colors’가 2025 하반기 라이징 브랜드 베스트템 TOP5 부문에서 4위를 기록했다.

무지개맨션 관계자는 “실제 소비자 선택이 반영되는 만큼, 이번 수상은 고객들이 직접 인정해 준 결과”라며 “앞으로도 무지개맨션만의 감성을 기반으로 한 트렌드 리딩과 제품 경험을 지속해서 제공하여 글로벌 내 존재감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