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조선경 기자] 반려견을 위한 프리미엄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일산킨텍스에서 열리는 ‘2025 메가주 일산’ 펫페어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메가주 일산’은 매회 평균 4만여 명이 방문하고, 약 600개 반려동물 브랜드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박람회다. 듀먼은 21년도부터 꾸준히 행사에 참가해 부스를 운영해 왔으며, 풍성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 듀먼은 자사의 스테디셀러 ‘자연화식’과 ‘케어플러스’를 펫페어 방문 고객 한정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며, 인기 간식들도 전 상품 펫페어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자연화식’은 신선한 육류와 5가지 이상의 채소를 사용해 반려동물의 기호성을 높인 제품으로, 보존료, 착색료, 발색제, 겔화제 등 4무첨가로 안심 급여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자연화식 10종을 30팩 이상 구매 시 팩당 870원의 펫페어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건강 관리가 필요한 반려견을 위한 한 끼 식사 집중 케어식 ‘듀먼 케어플러스’도 30팩 이상 구매 시 팩당 990원이라는 파격 특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신제품 2종도 출시 기념 특가로 제공한다. 지난 9월 출시된 ‘돼지고기&채소 오리지널 50g’은 64% 할인된 팩당 900원, ‘듀먼 통통바삭 열빙어트릿’은 67% 할인된 팩당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부스 현장에서는 듀먼몰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꽝 없는 100%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듀먼 영양 보양식 2종(삼계탕, 오리탕) 중 1종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이번 메가주에서는 신제품 ‘돼지고기&채소 오리지널’을 반려견이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식체험존도 운영될 예정이다.
듀먼 관계자는 “이번 ‘2025 메가주 일산’ 펫페어를 통해 소비자에게 듀먼의 프리미엄 펫푸드를 직접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많은 분이 부스를 찾아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ternal@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