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골프그룹 5개 골프장서 ‘막걸리 1병’ 증정 등 이벤트 진행

티샷 ‘보름달 존’ 안착할 시 팀에 제공…추석 당일 송편도 제공

‘이용일과 핸드폰 끝자리’ 동일고객에게 ‘생맥주 1잔’ 서비스

[스포츠서울 | 김민규 기자] “보름달 Zone(존)을 향해 쏴라.”

추석 연휴, 골프장에서 작은 행운과 큰 즐거움이 함께한다. 올데이골프그룹이 추석 연휴를 맞아 그룹 산하 5개 골프장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며 색다른 명절 라운드를 선사한다.

올데이골프그룹은 3일부터 12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보름달 존 이벤트 ▲추석 당일 송편 제공 ▲행운의 숫자-생맥주 서비스 등 3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청주떼제베CC, 임페리얼레이크, 로얄포레, 올데이골프앤리조트, 옥스필드CC 등 그룹 소속 5개 골프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보름달 존’이다. 지정된 홀에서 티샷한 공이 보름달 존에 들어가면 팀 전체가 막걸리 1병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1팀 4명 기준으로 최대 4번의 기회가 주어지며, 단 1명만 성공해도 이벤트가 성사된다.

올데이골프그룹 관계자는 “보름달 존은 풍성한 한가위를 상징하고, 대보름달에 소원을 비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라운드 고객 전원에게 그늘집에서 정성껏 빚은 송편이 무료로 제공된다. 명절의 달콤한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서비스다.

또한 라운드 이용일과 휴대폰 번호 끝자리가 동일한 고객에게는 생맥주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예를 들어 10월 3일 라운드 시 휴대폰 번호 끝자리가 ‘3’이면 당첨, 12일 이용 시에는 끝자리가 ‘2’면 행운의 주인공이 된다.

올데이골프그룹 관계자는 “추석 연휴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작은 행운과 재미를 드리고 싶었다”라며 “고객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벤트다. 특별한 추석 라운드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km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