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이수진 기자] ‘보이즈2플래닛’의 데뷔조가 오늘 밤 생방송을 통해 확정된다.

Mnet ‘보이즈2플래닛’ 데뷔조가 탄생하는 파이널 무대는 오늘(25일) 오후 8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데뷔조는 파이널 글로벌 팬 투표로 결정된다. 지난 18일부터 25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 1차 투표와 생방송 중 진행된 2차 투표의 결과(투표수 2배 집계)를 합산한다. 투표 결과는 한국 50% 그 외 글로벌 전 지역 50% 비율로 반영된다.

지난 18일 방송에는 파이널 진출자 16명이 공개됐다. 강우진, 김건우, 김준민, 김준서, 박동규, 유강민, 유메키, 이리오, 이상원, 장지아하오, 조우안신, 전이정, 정상현, 천카이원, 최립우, 허씬롱(가나다 순)이다.

16명의 참가자는 두 팀으로 나뉘어 신곡 ‘Brat Attitude’와 ‘Never Been 2 Heaven’을 선보인다. ‘킬링 파트’의 주인공은 스타 크리에이터의 투표로 결정된다. 또 참가자 전원이 함께하는 신곡 무대도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다.

최종 데뷔 인원과 데뷔 그룹명도 베일을 벗는다. 앞서 3차 생존자 발표식에서 데뷔 그룹명 스포로 ‘ㅇㄷㄹㅍㅇㅂㅇ’, ‘ㅍㅇㄹㅇㅇㄷㅂ’, ‘ㄷㅇㅍㅇㅂㅇㄹ’ 초성이 공개됐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다양한 조합과 의미를 두고 뜨거운 추측이 이어졌다. 데뷔 전부터 글로벌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만큼, 어떤 이름으로 첫발을 내딛게 될지 주목된다.

Mnet ‘보이즈 2 플래닛’ 파이널 무대는 오늘(25일) 오후 8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전 세계 스타크리에이터들의 선택으로 결정된 최종 데뷔조는 향후 5년간 활동한다.

sujin17@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