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종철 기자]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아베르데’가 지난 20일, 카타르 쁘랭땅 백화점에 입점하였다.

쁘랭땅 백화점은 프랑스에 이어 카타르 미국까지 진출한 글로벌 백화점으로 아베르데 역시 K뷰티 코스메틱에 이어 글로벌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주)루베데카콘글로벌은 ‘빛(Lucia)+아름다움(Beauty)+희소가치(Decacorn)’을 뜻하는 기업명처럼, 피부에 찬란한 빛을 더하는 글로벌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김성민 대표는 미국, 러시아, 중동, 동남아 등 20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다양한 피부타입에 맞춘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2021년 자체 비건 더마 브랜드 ‘아베르데(ABEREDE)’를 런칭했다.

아베르데는 한국 산·들·강·꽃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과 비건 포뮬러를 바탕으로 친환경 패키징, 동물실험 배제, 지역 원료 활용 등을 실천하고 있으며, 촉촉함·미백·리프팅·주름개선에 도움·여드름 케어 등 5가지 피부 고민을 한국의 지역적인 요소와 매치하여 기능성 라인을 제안하고 있다.

프린서플 내추럴 리치 하이드레이티드 토너, 세럼, 크림은 아베르데의 시그니처라인으로 대표적인 보습라인 제품이다.

‘프린서플 하이드레이티드 토너’는 특허성분 P-Oliogo, 연꽃과 포도, 식물성 줄기세포로 제작하여 피부에 보습력이 좋은 수분보호막을 형성한다. ‘프린서플 세럼’은 하일루론산이 30%가 함유되어 피부 깊숙이 보습감을 선사한다. ‘프린서플 크림’은 카모마일의 구아이아줄렌을 추출하여 푸른 빛깔을 띄며, 피부 수분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3일 만에 극건조가 해결에 도움을 주어 3일 세럼, 3일 블루크림으로 불리기도 한다.

아베르데 측은 콜라겐 필오프팩 라인 일명 핑크팩을 새롭게 런칭하며 다양한 마케팅과 유통으로 비건코스메틱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