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가수 영탁이 새 디지털 싱글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의 콘셉트 포스터 공개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영탁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8일 새 디지털 싱글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콘셉트 포스터에는 무언가를 염원하듯 두 팔을 넓게 벌린 채 무릎을 꿇은 자세로 하늘을 우러러보는 영탁과 막강한 포스와 함께 하늘 위로 떠오른 듯한 김연자가 범접 불가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다.

새 디지털 싱글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와 관련해 산뜻한 분위기의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이은 개성 만점 콘셉트 포스터가 공개돼 이번 앨범을 향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아울러 콘셉트 포스터를 채운 영탁과 김연자의 독특한 구도가 아티스트로서 처음으로 함께한 이번 앨범에서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 흥미를 유발한다.

영탁은 콘셉트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9일, 11일), 가사 포스터(14일), 랜덤 콘텐츠(15일~18일), 뮤직비디오 티저(21일), 앨범 발매 및 뮤직비디오(22일)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탁의 새 디지털 싱글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jay0928@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