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민규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 오는 27일 넷마블 사옥에서 열리는 ‘제20회 넷마블게임콘서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21일까지 넷마블문화재간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넷마블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이다.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 게임산업 트렌드와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전문가와 현업자의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이다.

이번 게임콘서트는 오는 27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넷마블 사옥에서 개최된다. ‘나, 우리, 세계, 사회’와 게임 간의 연결성을 알아보고 게임 역할과 가치를 탐구해보는 ‘게임과 연결’을 주제로 진행된다. 게리킴게임즈 김건희 작가와 스파이럴캣츠 오고은 팀장이 각각 ‘김 과장에서 김 작가로, 게임으로 전직하다’, ‘게임 캐릭터, 현실에 소환되다’를 주제로 강연한다.

이와 함께 참가자들은 게임콘서트에서 보드게임을 직접 경험하고 이벤트를 통해 스파이럴캣츠 사인이 담긴 굿즈를 선물받을 수 있다. 게임 산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오는 21일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결과는 별도로 안내된다.

아울러 이번 행사를 기념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27일까지 열린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게임콘서트 개최 소식과 사전 신청 방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커피 키프티콘을 증정한다. km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