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코미디언 조세호의 열애 소식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도 응원을 보냈다.

24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지금 ‘유퀴즈’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예랑이 조셉과 촬영 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어서 “얼~ 조셉 축하합니다! (큰 자기님도 환한 웃음으로 축하해 주고 있네요)”라고 덧붙였다. 사진에는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겼다.

앞서 지난 22일 조세호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오늘 기사를 보신 분들도 계실 것 같고, 지금 이 글을 통해 알게 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라며 자신의 연애 기사가 올라온 사실을 언급했다.

그는 “가끔 ‘유퀴즈’에서 재석이 형이 넌지시 얘기했을 때 눈치채신 분들도 계실 것 같고요. 가끔 쓰는 글들 속에 어서 빨리 좋은 사람 생기라고 응원 보내주신 분들도 계시고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서 “저에게 아주 소중하고 앞으로 오랜 시간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1년 가까운 시간을 함께 했고요. 더욱 서로에게 확신을 갖게 된 두 사람이기에 앞으로의 시간들을 서로 더욱 소중하게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항상 많은 응원들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 잘 이어나가 보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들 보내주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조세호는 9살 연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약 1년째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다. tha93@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