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이효리가 광고에 등장만 해도 그 브랜드는 무조건 뜬다는 속설이 공식처럼 굳어지고 있다. 이에 이효리 모시기에 성공한 업체들이 쾌재를 부르고 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뉴트리원 비비랩은 6일 오전 12시 뉴트리원 공식 유튜브에서 신제품 ‘비비랩 더 콜라겐’의 티저 영상을 첫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시선을 사로잡는 포즈와 화려한 스타일로 무장한 이효리가 등장하며 압도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효리 특유의 당당하면서도 자유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가운데, ‘넌 언제가 제일 멋있어?’라는 질문에 시크하게 대답하는 이효리의 모습이 보는 이를 집중시키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10년 만에 돌아온 상업광고지만 누구보다 트렌디하고 힙한 스타일을 보여준 이효리의 모습에 소비자 반응은 폭발적이다. 누리꾼들은 광고 영상에 “이 누나 폼 미쳤다.. 미모도 미친 듯’, ‘그래 이게 이효리지!!!’, ‘후디에 반바지보다 광고 티저가 더 멋진 건 왜?…’, ‘콜라겐 광고가 왜 이렇게 힙해?’ 등의 댓글이 쇄도하고 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비비랩의 이효리 광고 영상은 공개된 지 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22만 뷰, 12시간 만에 33만 뷰, 하루 만에 36만 뷰라는 기록을 세워 이효리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뉴트리원 비비랩 관계자는 “광고가 공개되자마자 광고 속 이효리 콜라겐을 찾는 소비자의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라며 “한 시대를 상징하는 아이콘 이효리와 함께 이너뷰티의 새로운 시대를 만들어가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비비랩 본편 광고는 오는 9일 TV 및 뉴트리원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