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이상훈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주식회사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인왕(Nioh) 2 최종 체험판’ 한국어 버전을 2020년 2월 28일부터 3월 1일까지 3일 동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이하 PS 스토어)를 통해 배포한다.
‘인왕 2’는 전 세계에서 3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인왕’의 속편으로, 2020년 3월 12일(목) 출시될 예정이다. 공개된 적 없는 새로운 보스와 스테이지가 기다리고 있는 최종 체험판의 첫 번째 미션을 달성한 플레이어 전원에게 정식 발매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 ‘가마이타치 투구’를 입수할 수 있는 다운로드 콘텐츠 ‘토마의 증서’를 증정한다.
또한, 외형 설정으로 저장한 외형 및 외형 설정 코드 외에도 플레이한 때의 외형 등 최종 체험판의 시스템 데이터 중 일부를 정식 발매판에서 이어서 사용할 수 있다.
전작인 ‘인왕’을 플레이한 게이머라면 전작의 게임 플레이 데이터를 저장한 상태에서 베타 체험판을 플레이한 후, ‘외모 복사’ 기능을 사용해 전작의 주인공인 ‘윌리엄’의 모습으로 플레이를 할 수도 있다.
3월 12일 정식 발매되는 ‘인왕 2’는 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 모두 6만9800원으로 출시되며, 여기에 시즌패스(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1~3)와 스틸북, 아트북이 포함된 디스크 버전 스페셜 에디션은 8만9800원으로 출시된다.
다운로드 버전에 시즌패스(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1~3)와 백귀의 무기, 고다마의 네쓰케 등 게임 내 아이템과 특전 테마 및 아바타가 포함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가격도 8만9800원으로 동일하다.
party@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