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mboo-Airways
새로 선보인 파라다이스 시티의 실내테마파크 원더박스.

[스포츠서울 이우석 전문기자] ‘호기심이 곧 매력으로’ 새봄 새로운 새것 여행.홈플러스나 편의점 같진 않지만 여행·레저업계도 은근히 신제품이 많다. 올봄 눈여겨볼만한 여행업계 ‘신상’이 궁금하다. ‘궁금하면 오백원’이라는데 스포츠서울은 이를 모아 무료로 공개한다. 호기심은 곧 매력이 된다.
Bamboo-Airways
파라다이스 시티의 실내테마파크 원더박스.
●인천이 즐거워졌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올봄 문을 연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 전천후 실내테마파크로 ‘밤의 유원지’ 콘셉트로,지상 2층 약 3,933㎡(약 1200평) 규모다. 전통적 퍼포먼스와 첨단 IT기술을 융합해 킬러 콘텐츠를 개발했다. 미디어 아트를 활용한 이색적 환경연출과 국내 최초 도입한 다이나믹 어트랙션, 아시아 최고 파티시에 디저트숍 등 ‘처음 보는 것들’로 모아놓았다.

특히 환상적 환경 연출을 위해 세계적 스튜디오 ‘모멘트 팩토리’와 협업했다. 스페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프로젝션 매핑 등으로 주목받은 곳이다. 화려한 영상미의 미디어 파사드와 관객과 상호작용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활용해 동화적 상상이 살아있는 테마파크를 구현했다. 스포츠 어트랙션 스카이트레일,360도 회전형 메가믹스,페달을 밟으면 곤돌라가 상승하는 매직바이크 등 스릴넘치는 놀이기구를 국내 처음 도입했다.

Bamboo-Airways
새로 선보인 파라다이스 시티의 실내테마파크 원더박스.

건물에도 아트테인먼트 철학을 담았다. 네덜란드 건축·도시 설계회사 MVRDV의 위니 마스(WINY MAAS)가 축제와 조화를 메인 콘셉트로 설계했다. 달빛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메인 공연 ‘루나 카니발’ 등이 관람객들을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초콜릿 스트리트에는 세계적 파타시에 ‘제니스 웡(Janice Wong)’숍이 입점한다.

Bamboo-Airways
베트남 뱀부항공(뱀부에어웨이)가 국내 진출했다. PAA(퍼시픽에어에이전시)그룹과 GSA계약을 맺은 뱀부항공은 곧 국제선 취항을 눈앞에 두고 있다.

●더욱 넓어진 베트남 하늘=

베트남 국적 뱀부항공(QH)이 국내 진출했다. 뱀부항공은 국내총판(GSA)으로 퍼시픽에어에이젠시(PAA·회장 박종필)를 선정하고 지난달 말부터 세일즈및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뱀부항공은 베트남 굴지의 호텔 및 부동산 기업 FLC 그룹의 자회사로 2017년 약 340억 원의 자본을 투자해 설립한 항공사다. 현재 뱀부항공은 국내선 8개 노선에 A320 5대와 A319 1대,A321 1대 총 7대를 운항 중이다. 여기다 한국 유럽 등 국제선 운항을 위해 A321-neo 24대와 B787-9 드림라이너를 20대 구매 계약해놓은 상태다.

Bamboo-Airways
베트남 뱀부항공(뱀부에어웨이)와 총판 계약을 맺은 PAA(퍼시픽에어에이전시)그룹.

뱀부항공의 국내 에이전시 PAA 박종필 회장은 “베트남으로 향하는 한국인 관광객 증가세가 지속되면서 뱀부항공과 함께 본격적으로 인·아웃바운드 영업및 마케팅 활동에 공격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03.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신지께의 전설 시즌3 공연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가 신규론칭한 ‘신지께의 전설 시즌3’

●재미있는 환경교육 공연=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바닷속에 산재한 플라스틱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한 공연 ‘신지께의 전설 시즌3’를 신규 론칭했다. 여수 전통신화 인어 ‘신지께’와 바다거북이 느끼는 바닷속 오염을 다뤄 어린이들에게 환경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고취시킨다. 썩지 않는 플라스틱 악당 ‘플라’와 돌연변이 괴수 ‘트래쉬’를 관객 모두가 힘을 합쳐 물리치는 참여형 공연이다. 매직 기술과 UV 블랙라이트 효과로 론칭하자마자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01.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전경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02.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신지께의 전설 시즌3 공연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워 줄 교육적 내용의 신규 공연 신지께의 전설 시즌3.

세계 2곳 밖에 없는 돔수조를 보유한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이번 공연 론칭 전 이미 푸른바다거북 메부리바다거북 인공부화및 방류 사업 등 해양 친환경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1.하이원 롤러장에서 고객들이 즐기는 모습
새로 생겨난 복고풍 하이원 롤러장.

●정선에 ‘롤러’가자=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는 사계절 액티비티 ‘하이원 롤러장’을 정식 개장했다. 마운틴스키하우스 3층 약 330㎡(100평) 규모로 만든 하이원 롤러장은 최근 유행하는 뉴트로 복고 열풍에 힘입어 새로운 액티비티로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 시즌락커 공간을 활용해 조성한 하이원 롤러장은 휴식공간인 스낵코너와 추억의 오락공간을 함께 배치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즐거운 공간으로 매력을 뽐낸다. 가격은 어른 1만5000원, 어린이 1만2000원(기본 2시간)이다.

워커힐
반려동물행동 교정사가 맞춤형 펫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우스앤플레이’ 프로그램.

●‘워키홀릭’될 듯=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투숙객들이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워키(WALKEE)’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반려동물교정 요가 수영 숲 해설 등 분야별 자격증을 보유한 레저 전문가가 워커힐에 상주하며 고객들이 투숙하는 동안 다양한 액티비티를 함께 한다.

워커힐
숲 해설가와 함께 산책을 즐기며 숲속 생물을 관찰하는 ‘워커힐 힐링 숲 산책’.

반려견 동반 투숙객은 ‘파우스앤플레이’ 프로그램을 연중 이용할 수 있다. 반려견과 함께 지낼 수 있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오마이펫 서비스’ 이용객을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반려견과 함께 워커힐 힐링 숲을 산책하고 프리스비,노즈워크 등 놀이 등 맞춤형 펫 케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국내 특급호텔 중 유일하게 반려동물행동 교정사가 호텔에 상주하며 서비스를 제공한다.

워커
워키 빌리지 투어를 위한 워커힐의 투어 전동차가 애스톤 하우스를 지나고 있다.

‘숲 해설가와 함께하는 워커힐 힐링 숲 산책’과 ‘워키 아차산 둘레길 투어’도 봄날의 소풍에 동행한다. ‘워키 빌리지 투어’ 프로그램은 워커힐 투어 전동차를 타고 아름다운 자연 속을 돌아다니며 숨겨진 매력을 찾아내는 프로그램이다. 듀오볼을 이용한 근막 테라피와 보수를 이용한 밸런스 트레이닝 등 실내 ‘워키 워크아웃’ 프로그램도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_미니바를 부탁해 패키지관련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미니바를 부탁해’ 패키지를 신규 론칭했다.

●미니바 즐겨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객실내 미니바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2019 미니바를 부탁해’ 패키지를 신규 출시했다. 3인 투숙 비즈니스 와이드 트윈 객실,최대 4인 투숙 복층 구조 듀플렉스 스위트 객실 1박을 즐기는 동안 다양한 스낵 13종과 맥주 음료가 포함된 미니바를 무료 제공한다. 연박시에도 미니바를 계속 채워넣는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_미니바를 부탁해 패키지관련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라비오뜨 프리미엄 마스크팩(10매)과 피트니스 및 실내수영장과 사우나 이용,여성 발레 파킹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했다. 클럽 라운지 옵션을 선택하면 20층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조식 데이스낵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다. 3인 기준 19만원부터.

롯데호텔괌_태교여행 전용 패키지 베이비문 파라다이스
롯데호텔 괌은 태교여행 전용 패키지 베이비문 파라다이스를 신규로 선보였다.

●뱃속의 어린이=

롯데호텔 괌이 뱃속 아기와 교감하며 추억을 남기려는 방문객을 위해 태교여행 전용 패키지 ‘베이비문(베이비문) 파라다이스’를 신규 출시했다. ‘베이비문(태교여행)’으로 주목받고 있는 북태평양 아름다운 휴양지 괌(미국령)은 한국에서 비행기로 약 4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일정관리에 좋다. 롯데호텔 괌은 공항에서부터 승용차로 15분, 시내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임산부 여행에 특화됐다. 섬 전체가 면세구역이라 외국산 유아용품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베이비문 관광지로 떠올랐다.

롯데호텔괌_태교여행 전용 패키지 베이비문 파라다이스
롯데호텔 괌 전경.

패키지는 괌 대표 해변인 투몬비치 전망 객실 투숙,조식 2인,더 라운지&델리의 생과일 주스 2잔 이용권 1매,젤리캣 애착인형 1개,괌 인기 유아복 쇼핑 플레이스 메이시스(Macy’s)의 10달러 기프트 카드 2장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1박 기준 미화 263달러부터(3박 이상 예약가능).

ㅇ[이미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브라세리 더 트웨니식스 (THE
서울드래곤시티는 브라세리 더 트웨니식스 (THE 26)를 신규 오픈했다.

●용산의 용,이륙(26)하다=

서울드래곤시티에 ‘더 트웨니식스(The 26)’가 생겼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용산 26층에 들어선 브라세리 ‘더 트웨니식스’는 낮밤으로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곳. 여기다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더했다. 낮에는 양식과 한식 등 다양한 다이닝 메뉴와 스낵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야간에는 남산과 도심 야경을 배경삼아 화려한 칵테일을 준비했다. 특히 서울 플래시,시티오브나이트 등 시그니처 칵테일 2종도 이번에 처음 선보인다. 이 외에도 와인·테킬라·위스키·보드카 등 각양각색의 음료를 맛볼 수 있다. 정오부터 자정까지 운영한다.

[JW메리어트동대문] 더그리핀 야외테라스
JW메리어트동대문 더그리핀 야외테라스에서 새로 시작한 브라이덜 샤워는 결혼전 친구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통해 추억남기기를 보장한다.

●즐거움, 신부의 입장=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더 그리핀’은 신부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브라이덜 샤워’를 한정으로 선보였다. 흥인지문과 청계천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루프톱 바 더 그리핀에서 예비 신부의 취향에 따라 야외 테라스 또는 아늑한 프라이빗 룸 특별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예비 신부와 친구를 위해 감각적 데코레이션의 포토존을 마련했다.

[JW메리어트동대문] 브라이덜 샤워 론칭
JW메리어트동대문 브라이덜 샤워 론칭.

세계 3대 샴페인 로랑 페리에 브뤼 2병과 수석 바텐더가 준비한 특별 시그니처 칵테일 4종을 제공한다. 타파스 메뉴와 케이크 과일 등 디저트도 준비했다. 야외 테라스는 오후 시간 중 최대 4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 룸은 오후 5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6인 기준 49만원부터.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 부산의 키즈 전용 도시락 ‘파라다이스 키즈 얌박스’.

●도시의 즐거움, 도시락(樂)=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가족을 위한 키즈 전용 도시락 ‘파라다이스 키즈 얌박스’를 새로 선보였다. 안전하고 맛있는 먹거리 개발을 위해 호텔 셰프가 직접 제철 식재료부터 레시피를 개발한 프리미엄 키즈 전용 도시락이다. 당일 조리한 키즈 전용 메뉴로 계절에 따라 매번 달라진다. 도시락 용기는 아이들에게 친숙한 디자인에다 까다로운 미국 FDA,CPSIA 심사기준을 통과한 고급 용기 브랜드 ‘얌박스’를 사용한다.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과 투숙객을 위한 키즈 케어 서비스 ‘파라다이스 키즈 타임’의 식사시간 중 제공한다. 홈페이지 참조.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