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올 가을 NO1. 블록버스터 ‘안시성’이 4일 연속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와 100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흥행의 주역들이 100만 감사 인증샷을 공개했다.

고구려의 위대한 승리를 새롭게 그려낸 액션 블록버스터 ‘안시성’이 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9월 22일(일)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올 가을 가장 빠른 속도로 100만 관객을 돌파,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한 ‘안시성’은 추석 연휴 개봉작 ‘명당’, ‘협상’, ‘더 넌’ 중 가파른 무적의 흥행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입소문에 힘입어 예매율, 좌석판매율, 스크린수까지 점점 올라가고 있어 흥행 탄력이 더하고 있다. 특히 동시기 개봉작 중 꾸준한 입소문을 바탕으로 CGV골든에그지수도 최상위를 기록하는 등 앞으로 승리의 흥행 꽃길이 예견된다.

한편 100만 관객 돌파와 함께 ‘안시성’의 팀안시성 멤버들이 관객들에게 감사 인증샷을 남겼다. 조인성, 남주혁, 엄태구, 설현, 박병은은 영화 속 등장하는 대장기를 귀엽게 만들어 직접 들고 사진을 찍었다. 한국영화 중 역대급 배우들의 화목과 패기를 느낄 수 있는 ‘안시성’은 이미 영화 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및 각종 행사를 통해 완벽한 팀워크를 보여준 바 있다.

영화 ‘안시성’은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NEW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