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 메달리스트 팬사인회
KSPO 선수단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 초청 팬 사인회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지난 16일(일) 광명 스피돔 2층 라운지에서 지난달 폐막한 2018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KSPO 선수단 메달리스트를 초청하여 팬 사인회를 가졌다. 이날 열린 팬 사인회에는 펜싱에서 개인전과 단체전에서 2관왕을 차지한 구본길,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딴 김정환과 여자사이클에서 2관왕을 획득한 이주미 선수가 참석했다. 이번 팬 사인회는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스피돔을 방문하는 고객과 KSPO 선수단 메달리스트들과의 만남으로 비인기종목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조성하고 경륜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한편 이날 현장에서는 팬 사인회 이외에도 걸그룹 공연과 기념 촬영을 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150여명의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전달했다. KSPO 선수단은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4개, 은메달 2개, 동메달 3개를 획득했다.

4-1. 추석맞이 쌀전달
경륜경정사업본부 추석맞이 쌀 전달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지난 15일(토) 광명 스피돔 중앙광장에서 추석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에 소외된 이웃에게 쌀과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하는 추석맞이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번 나눔 행사는 경륜경정사업본부와 광명시청, 광명시 사회복지협의회가 함께 마련하였으며, 광명시 관내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 300세대를 선정하여 쌀(10㎏)과 온누리상품권 총 30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 후에는 국민체육진흥공단 사랑나눔 봉사단원 20여명과 경륜경정사업본부 직원이 광명시 관내 18개 주민센터와 지원 대상 가정을 직접 방문, 물품을 전달하여 행사의 의미를 높였다. 이날 행사에는 경륜경정사업본부 정병찬 본부장, 광명시 복지돌봄국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장 등 총 1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를 주최한 경륜경정사업본부 관계자는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앞으로도 지역 사랑을 몸소 실천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