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하남점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하남점.  제공 | 신세계푸드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신세계푸드는 워라밸 확산에 따른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베키아에누보’ 하남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경기 하남시 스타필드 하남점 1층에 공식 리뉴얼 오픈한 베키아에누보 하남점은 워라밸 확산에 따라 저녁 외식을 즐기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카페형 매장에서 고급 레스토랑 콘셉트로 변화를 줬다.

인테리어는 벽, 천장, 가구 교체를 통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편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좌석 수를 15% 줄인 70석으로 구성했다. 메뉴는 오징어 먹물면에 새우, 조개 등 해산물과 참깨 드레싱을 더한 ‘블랙누들 파스타’, 썬 드라이 토마토와 아보카도를 조합한 ‘벨라도나 파니니’ 등 40여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10일간의 프리 오픈 기간 중 방문고객이 전월 대비 30% 이상 늘었다”며 “일과 삶의 균형을 즐기는 워라밸 문화가 확산되면서 외식을 즐기는 가족 고객들이 늘고 있는 만큼 새로운 외식 문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웅진식품_몬스터에이드 이벤트 이미지 (3)
웅진식품 ‘몬스터에이드’ 이벤트. 제공 | 웅진식품

웅진식품의 과즙 에이드 음료 ‘몬스터에이드’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웅진식품이 지난 4월 선보인 몬스터에이드는 ‘극강의 신맛’을 콘셉트로 하는 새콤한 맛의 에이드 음료다. 레몬 과즙에 열대과일 깔라만시 과즙을 더한 ‘몬스터에이드 깔라만시’와 사과 과즙을 더한 ‘몬스터에이드 배드애플’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몬스터에이드를 판매하고 있는 주변 편의점을 찾고, 웅진식품 블로그에 접속해 간략한 위치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 기한은 8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로, 총 10명의 소비자가 즉석 당첨 방식을 통해 선정된다. 당첨자에게는 자연은 몬스터에이드 340㎖ 깔라만시 또는 배드애플 한 상자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사진자료] 농심켈로그 고소한 현미 그래놀라,
농심켈로그 ‘고소한 현미 그래놀라’. 제공 |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는 ‘고소한 현미 그래놀라’가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 16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시리얼 최초로 동결건조공법을 통해 두유를 식품 블록 형태로 가공해 두유 특유의 비린내를 제거하고 풍부한 영양소를 그대로 살렸다. 여기에 블랙베리, 블랙커런트, 블루베리, 스트로베리, 라즈베리, 크랜베리 및 아사이베리의 농축액을 첨가한 세븐베리믹스로 상큼한 맛까지 살렸다.

또한 옥수수, 귀리 등의 오곡 푸레이크에 현미와 검정 약콩 분말을 더 해 풍부한 영양과 깊은 고소함에 건강함을 배가시켰다. 통곡물 그래놀라와 오곡 푸레이크, 베리 맛 큐브가 어우러져 색다른 맛의 조화를 이룬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그래놀라 시장의 강자인 농심켈로그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그래놀라 제품을 선보이고자 동결건조공법 큐브를 넣은 고소한 현미 그래놀라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