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1 copy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슈퍼모델 이소라가 다이어트 관련 프로그램인 JTBC ‘즐거운 감량생활’의 MC를 맡았다.

방송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소라가 MC를 맡은 새 예능프로그램 ‘즐거운 감량생활’이 최근 JTBC 편성을 확정지으며 6월 9일 첫 방송한다.

이소라와 함께 JTBC 아나운서 장성규가 진행을 하는 ‘즐거운 감량생활’은 가수 나르샤, 방송인 샘 해밍턴, 개그맨 이수지 등이 출연해 실제 몸무게를 측정하고 운동과 음식조절 등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는 과정이 담긴다. 이소라는 MC이자 다이어트 멘토로서 미션을 주기도 하고 달성 여부에 따라 상과 벌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무엇보다 ‘즐거운 감량생활’은 국내 ‘다이어트 비디오’의 원조 주인공격인 이소라가 20년만에 다이어트 관련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소라가 지난 1998년 출시한 다이어트 비디오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그의 다이어트 운동 영상은 현재도 수백만뷰의 높은 조회수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1992년 제1회 슈퍼모델선발대회 1위의 영예를 안은 이소라는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여러 CF와 1998년 출시한 다이어트 비디오로 많은 여성의 워너비가 된 바 있으며 많은 쇼프로그램을 진행해 이름을 알렸다. 패션 사업가로도 활동했던 그는 라디오 프로그램 DJ는 물론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hongsfilm@sportsseoul.com

사진|이소라 인스타그램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