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이미지]영화 쥬라기월드폴른킹덤 이미지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과 오크우드 호텔이 함께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서울은 5월 한 달간, 베드케이션 패키지 이용객에게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예매권 2매와 객실 타입별 조식(2~4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6일까지 객실패키지 이용객 모두에게 ‘C-페스티벌’ C#(이색전시 프로그램) 입장권을 준다. 도심 속 문화 축제인 ‘C-페스티벌 2018’은 5월 2~6일까지 코엑스 무역센터 일대에서 열린다.

오크우드 호텔 5층 ‘오크 레스토랑’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콘셉트를 달리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1~8일까지는 와인 뷔페를 10% 할인된 4만500원에 이용 할 수 있고, 어린이 이벤트로 코엑스 레고까페 ‘브릭라이브’ 1시간 무료 이용권, 뽀로로 키즈까페 ‘P 라운지’ 보호자 무료 입장, 어린이 20%할인권 등 약 4만원 상당의 티켓을 제공하며, 5월 4~5일 이틀간은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예매권 2매를 선착순 증정한다.

어버이날 기간인 5월 7~8에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30% 할인 이용권을 제공하며, 60세 이상의 어른과 동반시 테이블당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호텔 지하 오크우드 몰 일부 매장에서도 현장 이벤트 추첨을 통해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예매권을 증정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5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예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웰컴드링크 2잔, 얼리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쿠키박스 중 한 가지 혜택이 더해진다.

‘패밀리 스페셜 디너 뷔페’ 프로모션은 풍성하고 다양한 메뉴를 자랑한다. 매주 토·일요일 주말에만 진행하며 오후 6~8시까지 운영한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키다리 삐에로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주 토요일은 현장 추첨을 통해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예매권을 준다. 가격은 성인 6만8000원, 어린이(4세~12세) 3만4000원이다.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하는 런치 스페셜 ‘36&36프로모션’도 준비했다. 3가지 코스메뉴로 구성되며 메인 메뉴는 각 채끝 등심 스테이크, 연어 스테이크, 바닷가재 로제 파스타다. 가격은 3가지 모두 3만6000원이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36층에 있는 오크레스토랑은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송도 신도시가 시원하게 펼쳐진 이국적인 정취가 그야말로 압권이다.

서울과 인천 오크우드 호텔 내에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포토존을 설치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크우드 호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포토존에서 찍은 고객의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준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