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눈과 코 성형은 인상을 극적으로 바꾸는 아주 중요한 성형이지만 그만큼 보편화된 것도 사실이다.
최근에는 새해와 방학을 맞아 눈 성형과 코 성형을 결심하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다. 특히 눈·코 성형의 경우 “그게 수술이냐”고 반문할 정도로 비교적 쉬운 수술이라는 인식이 자리 잡고 있어 크게 고민하지 않고 수술을 결정하는 사람들도 많다.
하지만 눈·코 성형이야말로 충분한 상담과 신중하게 따져보는 것이 필요하다.
일부 성형외과에서는 간단한 수술로 생각하여 정확한 진단 없이 수술이 진행되는 경우도 있어 예전에 비해 눈·코 재수술의 사례도 증가하고 있다.
부평에 위치한 눈·코 전문 성형외과 ‘가나 성형외과’가 ‘2016 소비자 만족대상’에 선정됐다.
스포츠서울이 주관하는 ‘소비자 만족대상’은 사회 전반 긍정적인 영향력을 줄 것으로 기대되는 업체에 대해 서비스 만족도 및 시장 활성화 기여 등을 중점 평가해 업체를 선정, 시상한다
가나 성형외과는 지난 1994년에 개원하여 현재까지 눈·코 전문진료를 하고 있으며 풍부한 경험과 최신기술 도입으로 통해 환자에게 최적의 맞춤 성형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년 이상 눈·코 성형을 전문적으로 진행함으로써 오랫동안 신뢰를 쌓아온 가나성형외과는 그만큼 의료진의 다양한 노하우를 토대로 개개인에게 가장 자연스럽고 최적화된 수술이 이루어진다.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상담·수술·치료 모든 과정에 있어 원장이 직접 진료하고 있으며 10년이상 근무한 숙달된 의료진들이 충분한 상담을 통해 수술이 진행된다고 병원 측은 밝혔다.
또 성형수술은 사후 관리 역시 중요한데 가나 성형외과는 무엇보다 철저한 사후 관리를 통해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작지만 전문적인 병원이다.
가나 성형외과의 손주영 원장은 “20년 이상 된 눈·코 전문 성형병원으로 환자와의 신뢰감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여기고 있다”며 “인천 부평의 대표 병원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인천공항 등과 연계해 중국환자 유치에도 적극 나설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채승룡기자 ssit@sportsseoul.com
기사추천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