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드림넷3(12.9)
더드림넷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KT쿡 등은 각각 유무선 통신과 IPTV 등을 한데 묶어 결합상품을 만들어 초고속인터넷 가입 결합상품 사은품 등 파격적인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의 결합상품인 ‘TB끼리 온가족 무료’는 이동전화를 3회선 결합 시 초고속 인터넷 요금을 전액 할인해 준다.

최근엔 착한가족 할인과 동시에 나혼자만 결합하는 한가족 할인 상품을 내놓아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통 3사중 가장 높은 유선경쟁력을 보유한 KT도 결합상품 “올라잇이라는 상품으로 KT핸드폰을 가족 2~3명이 사용하게되면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들 뿐만 아니라 LGU+도 “한방에YO” 이동전화, IPTV, 인터넷유선전화 등을 묶은 결합상품으로 SK텔레콤과 KT에 대항하고 있다. 이렇게 인터넷상품이 늘어나는 가운데 소비자들은 인터넷설치, 신청시 점점 복잡해지는 상품들 중에서 어떤 상품으로 가입하는게 유리한지 선택하기 어려운게 사실이다.

20~30대 젊은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인터넷설치, 인터넷 가입 현금많이주는곳, 인터넷결합할인 등 다양한 결합상품을 이것 저것 비교해서 빠르게 결정할 수 있지만 40대 이상 세대들은 결합상품의 내용, 인터넷 가입 사은품 등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 공식 인터넷 가입 비교센터 ‘더드림넷’ 관계자는 “SK브로드밴드, KT, LG유플러스 등 인터넷 가입 통신사들의 다양한 인터넷결합상품을 비교할 수 있고, 게시판에서 사용 후기를 참고할 수 있는 인터넷 가입 비교사이트에서 가입 신청하면 이익이 되는 정보들을 많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통신사 혜택과 다양한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는 사이트 가운데 네티즌 및 블로거들 사이에 널리 알려진 공식 인터넷 가입센터 더드림넷은 이용 10년 이상 정직함과 신뢰를 바탕으로 운영하는 업체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초고속인터넷 가입 관련문의는 더드림넷 홈페이지(http://thedreamnet.kr)나 전국대표번호(1688-0804)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