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오민정 서인영 서해영


[스포츠서울]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오상진 오정민 남매와 서인영 서해영 자매가 출연한 가운데 연예계 형제 자매들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3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신성록, 신제록, 서인영, 서해영, 오상진, 오민정 등이 출연한 가운데 '대단한 유전자 특집'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스타들의 훈남, 훈녀 동생들은 불꽃 튀는 폭로를 펼치기도 했고, 우월한 유전자를 물려받았음을 입증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지만 우월한 유전자를 가진 연예계 형제 자매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가장 널리 알려진 자매로는 전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와 에프엑스 크리스탈이 있다. 시크해 보이는 이미지가 비슷한 제시카, 크리스탈 자매는 온스타일 '제시카 앤 크리스탈'에도 출연하면서 자매의 일상을 보여줬다.


슈퍼주니어 규현 역시 미모의 누나를 두고 있다. 규현의 친누나 조아라 씨는 미모의 바이올리니스트로, tvN '언제나 칸타레'에도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엑소 찬열의 누나는 아름다운 미모의 소유자 박유라 아나운서로 알려져 있다. MBC FM4U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박유라 아나운서는 찬열과 붕어빵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배우 엄정화와 엄태웅, 하지원과 전태수, 투애니원 산다라박과 엠블랙 천둥, JYJ 박유천과 배우 박유환 등이 연예계 형제 자매로 널리 알려져 있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사진=박유라 아나운서 SNS, 방송화면 캡처,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