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호 기수, 눈물의 100승 달성 쾌거
100승을 코앞에 두고 몇 주 째 아쉬움만 남겨야 했던 김철호 기수(27·프리)가 드디어 통한의 100승을 달성했다. 지난 13일과 14일 렛츠런파크 서울 경주에서 각각 1승을 추가해 통산 101승을 달성했다. 김철호 기수는 지난 서울경주에서의 2승 추가로 통산전적 101승, 올해 246전 출전 10.6%의 승률과 17.5%의 복승률을 기록하고 있다. 김철호 기수는 2008년 데뷔 후 2010년 40승을 달성해 정식기수가 된 이래, 올 2월부터 프리기수로 전환한 선수들 중에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쳐오다 100승 달성의 문턱에서 힘든 시간을 보냈다. 마음의 족쇄를 훌훌 털어버린 김철호 기수의 맹활약이 기대된다.

◇렛츠런CCC. 강남, 강남구청 등과 다문화사업 공동추진 협약 체결
한국마사회 ‘렛츠런CCC. 강남’(지사장 박한규)은 지난 12일 강남구청 3층 회의실에서 강남구청(구청장 신연희), GKL(그랜드코리아레저)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이덕주) 등과 ‘다문화 복지결연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한류 진앙지 강남구에 소재한 공기업 마사회의 ‘렛츠런CCC. 강남’, 해당 지자체인 강남구청, 그리고 민간기업인 GKL 이상 3개 기관은 다문화 가족과 강남구민이 함께 하는 ‘다문화어울림’사업, 강남구의 세계문화 조성사업 등 다문화에 대한 이해 증진과 강남구 다문화 가정에 대한 복지지원사업을 공동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이 날 협약식 후에는 강남구 소재 연예기획사 JYP 소속 연예인인 택연, 준호, 우영, 준케이(이상 2PM), 민(미스에이), 예은(원더걸스)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들에 대한 강남구 다문화사업 홍보대사 위촉식이 함께 열렸다.

◇렛츠런파크 부경, 최고 경영자와 함께하는 마방탐방행사 참가자 모집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김병진)은 고객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기 위해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최고경영자(CEO)와 함께하는 마방탐방’행사에 참가할 경마팬을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김병진 본부장과 함께 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일반인들의 출입을 엄격히 금지하며 24시간 철통 보안을 유지하고 있는 마사지역을 둘러보고 한국경마 최고의 명장으로 손꼽히는 김영관 조교사와의 대화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관람대 1층 중앙안내에서 선착순(20명)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번행사는 최고경영자가 고객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한다는 취지에서 열리면 마사지역 탐방은 처음이다. 고객관점에서 경영방침을 정한다는 김병진 본부장의 의지가 담긴 첫 자리라고 할 수 있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