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에서 일상까지, 다재다능 백팩

여행 고려,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

노트북·전자기기 보호 위한 패브릭 소재 적용

[스포츠서울 | 김민규 기자] “수납력, 착용감 모두 다 잡았다.”

골프의 기준을 높여온 테일러메이드가 필드와 일상, 여행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백팩을 선보인다.

테일러메이드는 견고한 수납력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플레이어스 백팩 트레블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테일러메이드 플레이어스 시리즈에 속하는 백팩으로, 트래블 라인 가운데서도 프리미엄 콘셉트로 전개되는 모델이다.

‘플레이어스 백팩 트레블러’는 골프를 중심으로 출퇴근, 여행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필드에서의 이동은 물론, 일상과 여행에서도 골퍼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실용성과 완성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견고한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노트북과 전자기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보호 수납부를 마련했다. 체계적인 내부 구조와 다양한 오거나이저 포켓을 통해 소지품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디테일에서도 테일러메이드 특유의 프리미엄 감성이 돋보인다. 절제된 디자인에 메탈 로고 디테일을 더해 세련된 존재감을 강조했고, 방수 라이너가 적용된 물병 포켓과 통기성 백 패널을 통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물병 포켓 하단에는 드레인 포트를 설계해 물기와 습기 관리에도 신경 썼다.

여행을 고려한 스마트한 설계 역시 눈에 띈다. 인체공학적 구조로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을 줄였으며, 트롤리 패스 스루 패널을 적용해 캐리어와의 호환성을 높였다. 이동이 잦은 골퍼와 여행자 모두를 고려한 설계다.

테일러메이드는 플레이어스 백팩을 시작으로 플레이어스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플레이어스 백팩 스탠다드와 트레블러를 비롯해 4휠 롤러 캐리어, 드롭킷, 익스팬더블 트래블 커버, 컴팩트 트래블 커버 등 다양한 여행용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km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