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토니모리의 서브 브랜드 본셉이 홈 에스테틱과 바디 케어를 동시에 잡은 ‘바디 괄사 세럼’ 신제품 3종을 다이소 매장과 다이소몰을 통해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전신 피부의 탄력, 톤, 미백 장벽 개선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면서 괄사 마사지를 함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용기 헤드는 인체 굴곡을 고려한 30도 기울기로 설계됐으며, 360도로 회전하는 5개의 스테인리스 마사지 볼을 장착해 세럼을 바르는 동시에 롤링 마사지가 가능하다. 별도의 도구 없이 간편하게 바디 케어를 할 수 있어 데일리 루틴에 적합하다.

라인업은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레티놀 탄력샷 바디 괄사 세럼’, ‘비타씨 미백샷 바디 괄사 세럼’, ‘D-판테놀 리페어샷 바디 괄사 세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레티놀 탄력샷 바디 괄사 세럼은 순수 레티놀 100IU와 식물성 레티놀 바쿠치올을 배합해 팔뚝살·뱃살 등 처진 피부의 탄력과 바디 라인 케어 제품이다. 비타씨 미백샷 바디 괄사 세럼은 비타민 C 기반의 ‘비타C™ 콤플렉스’ 10%와 순수 레티놀을 배합, 팔꿈치·무릎·겨드랑이 등 착색된 곳의 피부톤 밝기 개선에 적합하다. D-판테놀 리페어샷 바디 괄사 세럼은 덱스판테놀 3%와 순수 레티놀을 넣어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보습 바디 괄사 세럼이다.

한편 본셉은 지난해 4월 다이소에 론칭한 이후 레티놀 라인, 비타씨 라인, 메이크업 제품 등 40여 종을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다이소몰에서는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가 미백 앰플 부문 베스트상품 1위, ‘본셉 립 타투 스티커(로즈티커)’가 립메이크업 부문 베스트상품 1위에 오르며 흥행력을 입증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얼굴뿐만 아니라 나만의 바디 루틴을 찾는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가성비를 갖춘 맞춤형 바디 케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기능성에서도 ‘다이소 뷰티’ 열풍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wsj0114@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