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파마리서치가 국내 최초 PDRN 피부외용제 ‘리쥬비넥스크림’의 새로운 얼굴로 배우 이주빈을 선정하고, 4일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리쥬비넥스크림은 파마리서치의 독자 기술인 DOT®PDRN을 적용한 제품으로, 피부 및 결합조직의 영양 부족으로 생기기 쉬운 상처·궤양 부위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일반의약품이다. 국내에서는 ‘약국 대란템’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았고, 한국을 찾는 해외 관광객 사이에서는 “한국 오면 꼭 사는 필수템”으로 입소문을 타며 인지도를 높였다.

파마리서치는 배우 이주빈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리쥬비넥스크림의 제품 특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이주빈은 tvN ‘미스터 션샤인’, JTBC ‘멜로가 체질’, tvN ‘눈물의 여왕’ 등 다수의 흥행작을 통해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다. 특유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매력이 리쥬비넥스크림이 추구하는 ‘피부 재생 및 영양 공급’ 메시지와 부합한다는 평가다. 특히 오는 1월 tvN 새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 출연을 앞두고 있어 브랜드와 더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TV 광고는 “피부재생, 영양이 필요할 때”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PDRN 성분이 피부 속 상처 회복을 돕는 과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해당 영상은 파마리서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마리서치는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국내 주요 관광지 중심의 옥외광고, 약국 홍보물 제작, 유튜브·OTT 기반 디지털 캠페인 등 소비자 접점을 넓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리쥬비넥스크림은 PDRN 원조 기업인 파마리서치가 선보인 일반의약품으로, 국내 소비자와 관광객 대상 뷰티템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 브랜드 모델 이주빈과 함께 리쥬비넥스크림을 널리 알리고, 제품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쥬비넥스크림은 일반 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wsj0114@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