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신재유 기자] 하루하루투어가 ‘2025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에서 여행(일본 버스투어)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는 제품 품질과 서비스 수준을 강화해 소비자에게 신뢰와 만족을 넘어 감동을 선사하는 기업을 선정하기 위해 제정된 상으로, 소비자 중심 경영은 물론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을 발굴하고자 한다.

하루하루투어는 비에이, 유후인, 교토, 오키나와 등 인기 도시의 핵심 관광지는 물론, 1명부터 출발이 가능한 소도시 도쿠시마 일일 투어를 이스타항공과 함께 출시하면서 여행자의 선택 폭을 넓힌 일본 전문 여행사이다.

이는 개별 자유여행의 장점과 패키지여행의 편리성을 결합한 하이브리드형 여행 상품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려는 스마트한 여행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하루하루투어는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품질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있다. 일본 현지 전문가와 한국인 가이드의 협력을 통해 안전하고 깊이 있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며, 일본어를 몰라도 부담없이 여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일본 여행의 문턱을 낮추는 데 기여하고 있다.

하루하루투어 관계자는 “여행은 고객이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 얻는 소중한 경험이기 때문에 우리는 고객들이 개별적으로 가기 어려운 곳까지 믿을 수 있는 인솔자, 편리한 버스와 함께 하룻동안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에 맞춰 혁신적인 일일 투어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