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난방 시즌 맞춰 LG 정품 분해세척
실내 공기질·기기 성능 관리 지원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LG전자 냉난방공조(HVAC) 유지보수 자회사 하이엠솔루텍이 프로야구 LG 트윈스의 정규 시즌·한국시리즈 통합 우승을 기념, 내년 1월31일까지 ‘LG윈윈페스티벌’ 세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LG시스템에어컨 사용 가정 및 일반 사업장을 대상으로 실내기 분해 세척을 25%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해당 기기는 시스템에어컨 일반형(1·2·4 WAY, 원형카세트)과 공기 청정 기능이 포함된 공청형 실내기 전 제품군을 포함한다.
특히 공청형 실내기는 3중 필터와 공기 청정 시스템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세척을 적용한다. 단, 스탠드와 벽걸이 에어컨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여름철 장시간 냉방 운전으로 인한 기기 내부에 먼지·곰팡이·세균 등이 쌓여, 겨울철 난방 가동 시 악취나 기기 효율 저하 등이 발생할 수 있어 사전 조치가 중요하다.
하이엠솔루텍의 정품 분해세척은 인증 받은 친환경 세척 약품과 40℃ 이상의 고온·고압 세척 장비를 활용해 특허 기반의 전문 세척 프로세스로 운영한다. 또한 LG전자 전문 교육을 이수한 엔지니어가 제품 분해부터 상태 진단, 고온·고압 세척 및 건조, 사후 리포트 제공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정밀하게 수행해 차별화된 품질과 신뢰성을 보장한다.
하이엠솔루텍 유광열 대표는 “겨울철에는 난방 가동 시간이 늘어나 여름철 냉방 운전 과정에서 축적된 오염이 실내 환경에 그대로 영향을 줄 가능성이 높다”며 “정품 분해세척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실내 공기질과 기기 성능을 안정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