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종철 기자] 영어 회화 교육 서비스의 선두주자인 ㈜민병철교육그룹의 민병철유폰이 ‘2025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스포츠서울 주최)’ 영어회화·전화영어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민병철유폰은 AI 학습과 1:1 실전 수업의 시너지를 통해 영어회화 학습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AI로 채우고, 1:1 실전으로 완성’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수강생이 AI 기반의 예습·복습 시스템(Uphone GPT)으로 말하기 감각을 쌓고, 이후 TESOL 자격을 취득한 전문 외국인 강사와 실전 회화를 통해 학습을 완성하는 구조다.

특히 민병철유폰의 AI 학습 기능인 ‘유폰 GPT’는 수업 전후 자동으로 학습 루틴을 제안하며, 문장 교정·발음 피드백·영작 첨삭 등 개인 맞춤형 학습을 지원한다. 학습자는 AI 예습 → 외국인 강사와 1:1 실전 수업 → 실시간 피드백과 복습시스템을 통해, ‘사람과 AI, 하이브리드 영어 학습’을 앱 하나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업계 유일 전원 TESOL 자격 보유 외국인 강사진이 참여하는 1:1 실시간 수업은 매 시간 수준별로 구성된 커리큘럼과 세밀한 피드백으로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민병철유폰은 수업 10분 전까지 취소가 가능하고, 취소된 수업은 100% 보강할 수 있는 유연한 학습 환경을 제공해 수강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민병철유폰은 지난해 기준 재수강률 85.6%, 강사 만족도 4.83/5, AI 학습 이용률 90.8% 등 수치로 입증된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업계 최초로 ‘4주 이내 전액 환불 보장제’를 시행하며 ‘100% 만족보장’을 실천하고 있다.

㈜민병철교육그룹 관계자는 “11년 연속 수상은 학습자 중심의 혁신이 만들어낸 결과”라며, “AI와 전문 강사의 시너지를 통해,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꾸준히 영어회화 학습을 실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민병철유폰은 현재 오전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레벨별 무료체험 수업을 운영 중이다. 무료체험을 진행한 후에는 개인별 영어회화 레벨, 5개 영역별 세부 진단, 맞춤 피드백이 담긴 ‘실력진단 리포트’를 즉시 받아볼 수 있다. 이를 통해 학습자는 자신의 현재 수준과 강·약점을 객관적으로 확인하고, 이후 맞춤 커리큘럼을 설계할 수 있다. 민병철유폰 무료체험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