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 렌즈 17종 구매 고객 대상
제품 구매→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이벤트 신청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시네마 카메라 신제품 ZR 출시 기념 최대 40만 원까지 혜택을 제공하는 ‘NIKKOR Z 렌즈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니콘의 미러리스 카메라 전용 NIKKOR Z 렌즈 17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 원부터 최대 40만 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대상 제품은 NIKKOR Z 135㎜ f/1.8 S PLENA, NIKKOR Z 17-28㎜ f/2.8 등 총 17종이다. 해당 제품은 ZR과 함께 사용 시 우수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렌즈군으로 엄선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늘(22일)부터 12월15일까지 이벤트 제품 구매 후 같은 달 22일까지 정품 등록 및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을 신청, 29일까지 캐시백을 신청하면 된다. 1인 1계정 당 최대 2대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대 초과 시 합계 지급 금액은 높은 순으로 2개까지 적용된다. 캐시백은 내년 1월15일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오늘부터 판매를 시작하는 ZR은 니콘의 자회사 RED와 함께 개발한 시네마 전용 ‘Z CINEMA’ 시리즈의 첫 모델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과 같은 기간 발매 프로모션으로 ZR 구매 고객에게 ▲스몰리그 ZR Cage & Handle SET(5647) ▲AV PRO SE CFE v4 Type B 512GB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이주은 마케팅부장은 “니콘의 독자적인 기술이 집약된 시네마 카메라 ZR 출시를 기념해 제품 발매 프로모션과 함께 렌즈 캐시백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신제품은 물론 평소 Z 렌즈 구매를 고민하셨던 분이라면 이번 기회에 실속 있는 혜택을 챙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ZR은 세계 최초로 내장 및 외장 마이크 플로트 녹음을 지원하며, 새로운 영상 포맷 ‘R3D NE’을 탑재해 하이엔드 프로덕션이나 영화 제작에 특화된 제품이다. 또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중 가장 짧은 16㎜의 플렌지 초점거리를 지닌 니콘 Z 마운트를 통해 다양한 렌즈를 사용해볼 수 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