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신재유 기자] 키덤스가 ‘2025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화장품(유기농 화장품)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는 소비자와 교감하고 각 분야별 상품, 서비스를 포함한 브랜드 가치 및 소비자와의 신뢰를 높이고자 노력해 온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키덤스는 ㈜다빈홀딩스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유기농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로, 2015년 론칭 이후 베이비 인텐스 크림, 수딩 로션 등 순하고 안전한 유기농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특히 ‘키덤스 수딩 로션’의 경우, 피부 보습 및 진정 효과가 뛰어나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키덤스는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하기 위해 까다로운 유럽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과 영국 소사이어티 비건 인증도 획득했다.
이처럼 순하면서 안전성을 입증한 제품력과 함께, 국내 시장에서의 성공을 발판 삼아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일본 톱모델 야노시호와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하고 일본, 중국 등 아시아는 물론 미국 시장까지 아우르는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브랜드 모델인 ‘야노시호’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인지도를 다시 한 번 입증한 바 있어 키덤스의 해외 시장 공략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키덤스는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진출도 확대하고 있다. 올해 2분기부터 필리핀 대표 유통체인 ‘랜더스’의 전국 매장에 입점했으며, 8월에는 베트남 현지 업체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함에 따라 베트남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
키덤스 주혜진 대표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최고의 제품과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야노시호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도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