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신재유 기자] 순수식품이 ‘2025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건강즙)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는 소비자와 교감하고 각 분야별 상품, 서비스를 포함한 브랜드 가치 및 소비자와의 신뢰를 높이고자 노력해 온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순수식품은 ‘싸고 좋은 제품으로 사람을 이롭게 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0년 도라지배즙을 착즙 방식으로 개발하면서 사업을 시작했다. 현재는 알티지오메가3, 종합비타민, 석류콜라겐젤리, 홍삼정진액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 건강식품 기업이다.

순수식품은 현대홈쇼핑을 시작으로, 다년간의 노하우로 개발한 ‘유기농 양배추 케일즙’을 TV홈쇼핑에서 선보인다. ‘유기농 양배추 케일즙’은 유기농 양배추, 유기농 케일, 유기농 사과를 1팩에 담은 100% 유기농 건강즙이다. 1박스 30팩 구성이며 홈쇼핑 단독으로 1+1, 5+1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순수식품 관계자는 “순수식품의 주력 분야인 건강즙으로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 앞으로 더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와 만날 계획”이라며 “유기농 양배추 케일즙 뿐만 아니라 최근 출시한 유기농 레몬즙, 유기농 올리브오일, 알파CD 맥스3600 등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